본문 바로가기
이슈

밤에 피는 꽃 18.4 프로 돌파

by 홍길동전 2024. 2. 19.

이 글에서는 MBC의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의 최종회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이 드라마는 최근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종회 줄거리

'밤에 피는 꽃'의 최종회에서는 주요 등장인물들의 이야기가 해결되고 해피엔딩을 맞이합니다. 최종 빌런인 석지성이 천민으로 강등되며, 여주인공 조여화와 남주인공 박수호가 자신의 삶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시청률 기록

'밤에 피는 꽃' 최종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18.4%의 시청률을 기록하여 MBC 금토드라마 역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이전에도 인기를 끌었던 '옷소매 붉은 끝동'의 시청률을 뛰어넘는 기록입니다.

엔딩 장면의 인기

특히 최종회에서 여화와 수호가 재회하는 장면은 시청률이 22.4%까지 치솟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는 드라마의 인기와 관심을 입증하는 지표입니다.

줄거리 해석

최종회에서는 여화의 가족과 과거 사건에 대한 해답이 드러나며, 주요 등장인물들의 운명이 결정됩니다. 여화와 수호가 해피엔딩을 맞이하며,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마무리가 이뤄집니다.

좋은 드라마를 마무리하는 '밤에 피는 꽃'은 파격적인 소재와 연출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코믹한 요소와 다채로운 에피소드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